2016년 5월 19일 목요일

[Pistis][기공의뢰시스템] Chapter3. 재무관리(2)


[기공의뢰시스템][Pistis]
재무관리(2)


안녕하세요 덴트피스 알리미 입니다!

앞서 재무관리중 전표관리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는 전표관리에 따른 청구서작성과 세금계산서 작성에 대해 알아봅시다!



청구서를 작성하는 창입니다! 



Title, 청구일, 청구회사, 입금계좌를 입력하신 후, 거래처를 선택을 합니다!

거래처는 덴트피스에 등록된 일반거래처와 기공거래처의 목록이 나옵니다. 

거래처를 선택을 합니다.



거래처 선택을 하게 되면, 앞서 작성된 전표를 통해, 선택이 가능합니다! 



수기입력을 통해 네고가 등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청구서 작성이 끝나게 되면, 보기 버튼을 통해서 청구서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청구서는 해당 거래처에 메일로 직접 보낼 수 있고, 해당 거래처의 승인을 하게 되면, 세금계산서 발행을 할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작성한 창입니다.

인증서 등록 버튼을 클릭!


공인인증서 등록을 하게 되면 세금계산서 발행이 완료되었습니다!

전자 세금계산서는 직접 국세청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청구서 작성과 세금계산서 작성 방식은 자유롭습니다!

청구서 작성과 세금계산서 작성! 정말 쉽죠?

더 자세한 내용은 덴트피스 홈페이지 로그인시, 재무 관리 영상메뉴얼로 자세히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청구서 작성과 세금계산서 작성을 하기위해 덴트피스 사이트로 가볼까요~?

Go~ Go~ Go~!

이상 덴트피스 알리미 였습니다.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 032)216-2828


댓글 없음:

댓글 쓰기